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전자책분류에 106권의 전자책이 있습니다. [1 of 11 page]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 저 자 : 하희선| 발행자 : 대경북스|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1/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글로벌 유명 코스메틱 & 헤어 브랜드 30년 교육 경력, 강사들의 강사, 뷰티업계 현장교육 전문가가 알려주는 서비스 마인드, 커뮤니케이션, 리테일링, 그리고 셀프 브랜딩의 핵심. ‘나는 왜 일하는가?’ ‘내 고객은 누구인가?’ 고객은 수십, 수백 군데의 매장 가운데 우리 매장을 선택했다. 그것이 우연이든 필연이든 이 고객을 내 고객으로 만
비즈니스 관점으로 꿰뚫은 거의 모든 인공지능
  • 비즈니스 관점으로 꿰뚫은 거의 모든 인공지능
  • 저 자 : 문용석| 발행자 : 스마트비즈니스|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인공지능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부의 지도를 읽다!’ 가십과 미디어로 전달되는 파편적인 지식이 아니라, 인공지능의 실체를 제대로 분석하여 새로운 미래 비전과 비즈니스 전략의 새판을 짜려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인공지능의 모든 것!’ 비즈니스 관점에서 바라본 ‘인공지능 10가지 프레임!’ ① 알파고를 필두로 인공지능 혁명에 대한 ‘이해의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저 자 : 신현암, 전성률| 발행자 : 흐름출판|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성장보다 축적, 확장보다 깊이, 전략보다 철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왜 머크는 공짜로 약을 주었을까 왜 가토제작소는 60세 이상만 뽑을까 왜 인스톡은 유통기한 임박 재료로 음식을 만들까 왜 서스테인내추럴은 비건 콘돔을 개발했을까 왜 피자포피스는 매장에서 야채를 기를까...... ESG 시대, 26개 브랜드를 통해 알아보는 오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저 자 : 레드펭귄| 발행자 : 천그루숲|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1/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블랭크’ ‘올리브영’ ‘CJ온스타일’ ‘LF’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엘리트’ ‘패스트파이브’ 요즘 대세 브랜드의 마케터들이 일하는 법 당신은 마케터다. 혹은 브랜드 매니저다. 회사는 당신에 대한 기대가 크다. 시장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토대로 선명한 브랜드 컨셉을 도출하길 기대한다.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전략 도출, 스토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 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 무리하지 않으면서 여유롭게 살아가는 콘텐츠 사업의 비결
쉽게 이해하는 메타버스 : 한국메타버스연구원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메타버스의 모든 것
  • 쉽게 이해하는 메타버스 : 한국메타버스연구원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메타버스의 모든 것
  • 저 자 :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외| 발행자 : 미디어북| 등록일 : 2022.09.15
  • 공급사 : 누리미디어(북레일)|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이제 메타버스는 전 세계를 무대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한국메타버스연구원의 「쉽게 이해하는 메타버스」는 책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메타버스 활용을 이론과 실전 두 파트로 나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길을 열고 있다. 자, 아직도 메타버스에 대해 모른다면 혹은 젊은이들의 게임으로만 알고 등한시 했다면 이제 경제의 한 축을 끌어올리며 많은 이들의 삶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드라마 스토리텔링 전략
  •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드라마 스토리텔링 전략
  • 저 자 : 한양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스토리텔링 연구팀| 발행자 : 논형| 등록일 : 2022.09.15
  • 공급사 : 누리미디어(북레일)|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이 도서는 넷플릭스에서 인기 몰이중인 한국 드라마의 스토리와 전략을 분석한 내용을 담고있다.
세상의 중심 메타버스
  • 세상의 중심 메타버스
  • 저 자 :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외| 발행자 : 미디어북| 등록일 : 2022.09.15
  • 공급사 : 누리미디어(북레일)|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세상의 중심 메타버스」는 이론과 실전 두 개의 파트로 나눠 메타버스를 소개하고 있다. 파트1은 이론편으로 메타버스 행정에 적극 활용하라!, 메타버스의 전망 및 NFT, 미래 비즈니스 지도를 바꿀 메타버스 마케팅, 메타버스 안으로 들어간 패션, 메타버스 가상부동산 열기와 앞으로의 비전, 내 디지털 자산을 NFT로 보호하기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 파트2는 실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 저 자 : 이지은| 발행자 : (주)백산출판사| 등록일 : 2022.09.15
  • 공급사 : 누리미디어(북레일)|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이 도서는 포스트코로나시대를 대비한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즉 로컬(local) → 글로벌(global) → 글로컬(glocal)의 단계적 발전을 통해 비즈니스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대한민국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의 모든 것
  • 대한민국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의 모든 것
  • 저 자 : 이규현| 발행자 : 한국평생교육원| 등록일 : 2022.09.15
  • 공급사 : 누리미디어(북레일)|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2016년 대한민국의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 직·간접적으로 마케팅의 영향을 받고 있다. 즉, TV 광고를 보면서, 인터넷을 하면서, 친구를 만나 대화를 하면서 혹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우리는 하루에도 수많은 마케팅을 만난다. 『대한민국 마케팅』은 대한민국의 특수한 사례를 살펴보고 우리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문화 속에서 마케팅의 잠재력을 찾아보았다.
첫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