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전자책분류에 1347권의 전자책이 있습니다. [1 of 135 page]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 저 자 : 하희선| 발행자 : 대경북스|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글로벌 유명 코스메틱 & 헤어 브랜드 30년 교육 경력, 강사들의 강사, 뷰티업계 현장교육 전문가가 알려주는 서비스 마인드, 커뮤니케이션, 리테일링, 그리고 셀프 브랜딩의 핵심. ‘나는 왜 일하는가?’ ‘내 고객은 누구인가?’ 고객은 수십, 수백 군데의 매장 가운데 우리 매장을 선택했다. 그것이 우연이든 필연이든 이 고객을 내 고객으로 만
1등은 당신처럼 SNS를 하지 않는다
  • 1등은 당신처럼 SNS를 하지 않는다
  • 저 자 : 정진수| 발행자 : 나비의활주로|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1/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61만 명을 그러모은 작은 미술관의 인스타그램 전략을 알고 싶다면?” “한물간 곳으로만 여겨졌던 한국민속촌이 MZ세대가 열광하는 핫 플로 거듭난 비결은?” “창업 3년 만에 매출 240억 원을 달성한 회사의 SNS 활용법이 궁금하다면?” SNS 국가대표 정진수 강사가 엄선한, 1등에게 배우는 SNS 성공 인사이트 이제는 대부분의 개인과
비즈니스 관점으로 꿰뚫은 거의 모든 인공지능
  • 비즈니스 관점으로 꿰뚫은 거의 모든 인공지능
  • 저 자 : 문용석| 발행자 : 스마트비즈니스|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인공지능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부의 지도를 읽다!’ 가십과 미디어로 전달되는 파편적인 지식이 아니라, 인공지능의 실체를 제대로 분석하여 새로운 미래 비전과 비즈니스 전략의 새판을 짜려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인공지능의 모든 것!’ 비즈니스 관점에서 바라본 ‘인공지능 10가지 프레임!’ ① 알파고를 필두로 인공지능 혁명에 대한 ‘이해의
대한민국 위기와 기회의 시간
  • 대한민국 위기와 기회의 시간
  • 저 자 : 선대인| 발행자 : 지와인|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13년 만에 시작된 대변화! 불황 속에 찾아올 절호의 찬스는 어디에 있는가 『위험한 경제학』 『문제는 경제다』의 선대인 소장이 10년 만에 내놓은 한국 경제 전망서 뉴사이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이라면 이 책부터 읽고 시작하자 오랜 시간 이어진 초저금리와 대유동성 시대가 드디어 마감했다. 새로운 경제 사이클이 시작되고, 세계 각국은 경기
나는 임대인입니다
  • 나는 임대인입니다
  • 저 자 : 박완규| 발행자 : 미래의창|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임대업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당신, 지금 어떤 고민을 하고 있습니까?” 생계형 임대인을 위한 생생하고 실용적인 성공법칙 경제가 불안하고 미래가 불투명할수록 사람들의 눈길은 안정적인 자산과 수입원으로 향한다. 그렇다 보니 날이 갈수록 건물주 혹은 집주인이 되길 소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직장 생활을 하며, 또는 자영업을 하며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저 자 : 신현암, 전성률| 발행자 : 흐름출판|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성장보다 축적, 확장보다 깊이, 전략보다 철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왜 머크는 공짜로 약을 주었을까 왜 가토제작소는 60세 이상만 뽑을까 왜 인스톡은 유통기한 임박 재료로 음식을 만들까 왜 서스테인내추럴은 비건 콘돔을 개발했을까 왜 피자포피스는 매장에서 야채를 기를까...... ESG 시대, 26개 브랜드를 통해 알아보는 오
박원갑 박사의 부동산 트렌드 수업
  • 박원갑 박사의 부동산 트렌드 수업
  • 저 자 : 박원갑| 발행자 : 메이트북스|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1/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혼돈의 시대, 부동산 트렌드를 알면 성공의 길이 보인다! 박원갑 박사가 5년 만에 책을 냈다. 국내 대표적인 부동산 전문가로서 지난 수년간 저자의 지적 궤적이 고스란히 담겼다. 저자는 위태로운 시기에 군집행동을 보이려는 다수의 시장 참여자들과 달리 늘 공정한 관찰자의 입장에서 냉철하고도 균형 있는 시각을 보여주고 있다. 이 책은 ‘부동산
ESG 2.0
  • ESG 2.0
  • 저 자 : 김용섭| 발행자 : 퍼블리온|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팬데믹 이후 급속도로 진화하고 위기가 심화된 세상, NEXT ESG가 필요하고 NEXT Leadership이 필요하다! 어느덧 멋진 구호이자 유행어가 된 ESG는 사실 그렇게 만만하고, 장밋빛으로만 볼 게 아니다. 최근 몇 년 사이 한국에 불어닥친 ESG 열풍 속에 숨겨진 다양한 위험 신호와 ESG의 실체, 기업과 정치, 사회가 ESG를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저 자 : 레드펭귄| 발행자 : 천그루숲|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블랭크’ ‘올리브영’ ‘CJ온스타일’ ‘LF’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엘리트’ ‘패스트파이브’ 요즘 대세 브랜드의 마케터들이 일하는 법 당신은 마케터다. 혹은 브랜드 매니저다. 회사는 당신에 대한 기대가 크다. 시장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토대로 선명한 브랜드 컨셉을 도출하길 기대한다.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전략 도출, 스토
리모델링으로 재테크하라
  • 리모델링으로 재테크하라
  • 저 자 : 토미| 발행자 : 책수레|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리모델링을 알면 부동산 가치가 바뀐다! 리스크 없는 부동산 투자, 리모델링이 답이다! 1인 가구와 2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거주하는 공간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다.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뽐내고 싶어하고, 깨끗하고 멋진 신축 주택을 원한다. 그러나 모두가 가질 순 없다. 신축 주택을 매수하기 어렵다면 리
첫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