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전자책분류에 102권의 전자책이 있습니다. [8 of 11 page]

딥러닝 머신러닝을 위한 파이썬 넘파이
  • 딥러닝 머신러닝을 위한 파이썬 넘파이
  • 저 자 : 문용준, 문성혁| 발행자 : 잇플| 등록일 : 2020.09.03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넘파이 모듈은 4차 산업혁명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인공지능의 기초입니다. _x000D_ 넘파이 모듈을 부분적으로 다루는 책은 많지만 넘파이 모듈 한 가지를 주제로 해서 다루어진 책은 많지 않습니다. _x000D_ 구글이 만든 텐서플로우(Tensorflow), 페이스북이 만든 파이토치(Pytorch) 등 많은 머신러닝과 딥러닝은 기하와 벡터를 기본으로
실무자를 위한 파이썬 100제
  • 실무자를 위한 파이썬 100제
  • 저 자 : 오승환| 발행자 : 정보문화사| 등록일 : 2020.09.03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 파이썬!_x000D_ _x000D_ 이 책은 파이썬이 필요해 공부를 시작했는데, 기초는 끝냈고 더 깊고 넓은 방향으로 배워보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했다. 파이썬 기초 문법을 익혔다면 이 책을 통해 다양한 라이브러리 활용까지 도전해볼 수 있을 것이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리하는데 필수적인 판다스, 데이터 시각화에 사용되는 맷플롯립,
개발자도 궁금한 IT 인프라
  • 개발자도 궁금한 IT 인프라
  • 저 자 : 정송화, 김영선, 전성민| 발행자 : 제이펍| 등록일 : 2020.09.03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최강 조합의 IT 인프라 만담가 3인이 뭉쳤다!
코딩 강화 파이썬
  • 코딩 강화 파이썬
  • 저 자 : 이규호| 발행자 : 제이펍| 등록일 : 2020.09.03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_x000D_ 기초부터 차근차근 나선형 구조로 배우는 진짜 입문서! 이 책은 저자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을 가르칠 때 마땅한 교재가 없음을 느껴 집필한 도서로 중학교 수준의 배경지식만 있으면 배울 수 있으며, 비전공자나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읽을 수 있도록 내용 제시 순서를 엄격하게 지키고 있다. 예를 들어, 함수를 배우기 전에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200제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200제
  • 저 자 : 장삼용| 발행자 : 정보문화사| 등록일 : 2020.09.03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200개의 예제로 파이썬 마스터하기!_x000D_ _x000D_ 책은 총 5개 파트, 200개의 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부터 차근차근 예제를 통해 파이썬 기초를 다지고 간단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실력까지 향상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_x000D_ _x000D_ 1파트 ‘Python 프로그래밍 첫발 내딛기’는 15개 예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이썬 프로그래밍을 위해 알아야
Coding Storybook Level2-1. Albert from Planet Coding
  • Coding Storybook Level2-1. Albert from Planet Coding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Coding Storybook Level2-10. Searching for Cramon
  • Coding Storybook Level2-10. Searching for Cramon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Coding Storybook Level2-11. The Secret of the Strange Planet
  • Coding Storybook Level2-11. The Secret of the Strange Planet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Coding Storybook Level2-12. The Final Showdown
  • Coding Storybook Level2-12. The Final Showdown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Coding Storybook Level2-2. Journey to the World of Dinosaurs
  • Coding Storybook Level2-2. Journey to the World of Dinosaurs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첫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