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형 전자책
전자책분류에 263권의 전자책이 있습니다. [20 of 27 page]
- Coding Storybook Level2-11. The Secret of the Strange Planet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12. The Final Showdown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2. Journey to the World of Dinosaurs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3. Exploring the Underwater World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4. The Clues of the Animal Friends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5. Falling into a Trap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6. Into the Computer World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7. Virus Attack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8. Identify the Virus!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
- Coding Storybook Level2-9. The Mysterious Stranger
- 저 자 : 코딩앤플레이 발행자 : 코딩앤플레이 등록일 : 2020.06.16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