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Coding Storybook Level2-9. The Mysterious Stranger
  • Coding Storybook Level2-9. The Mysterious Stranger
  • 저 자 :코딩앤플레이
  • 발행자 :코딩앤플레이
  • 등록일 :2020.06.16
  • 보유 권수 :3권
  • 공급사 :교보문고
  • 대 출 :0/3권
  • 예약자수 :0명
  • 소속도서관 :통합
  • 추천수 :0
  • 대출 여부 :가능
  • 유형 :pdf
  • 지원기기 : PC 태블릿 모바일

추천하기 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앱 설치 대출하기 목록보기

※팝업차단이 되어있는경우 뷰어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도서 소개

코딩 교육의 핵심은 ‘컴퓨팅 사고력’입니다. 코딩 교육이라 하면 코딩(프로그래밍)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코딩 교육의 목적은 그것이 아닙니다. 바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힘, 즉 컴퓨팅 사고력을 키우는 데에 있습니다. 코딩앤플레이에서 펴낸 코딩 스토리북은 이런 목적을 바탕으로 만든 책입니다.

목차

Albert and Friends 1. Making Memories with Albert 2. A Gift for Albert 3. The Mysterious Stranger 4. Finding a New Clue

저자 소개

저자 : 코딩앤플레이 시작부터 제대로, 올바른 코딩 교육!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질 높은 코딩 교육을 제공합니다.

출판사 서평

‘코딩앤플레이 코딩 스토리북’으로 시작한 아이는 다릅니다. “우리 아이 코딩 교육을 시작하려니 고민이 많아요. ‘코딩’을 검색하면 수많은 책이 쏟아지는데 어떤 책이 적합할지 결정하기가 쉽지 않아요. 또 무엇이든 시작이 좋아야 흥미를 붙일 텐데 자칫 잘못하면 코딩을 어렵게 느끼고 멀리할까 봐 걱정도 돼요.” 《코딩앤플레이 코딩 스토리북》 역시 이러한 고민을 같이하면서 탄생한 책입니다. 재미있게 술술 읽히면서 컴퓨터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터득할 수 있는 책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했습니다. 자, 그럼 컴퓨팅 사고력이 쑥쑥 자라나는 코딩 여행을 떠나 볼까요? 알버트, 앤디, 줄리아의 이야기 속 다양한 컴퓨팅 사고 요소를 놓치지 마세요. 그것은 주인공들과 함께 문제 상황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키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