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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책

SNS와 유튜브 1인 미디어를 위한 스마트폰 활용법
  • SNS와 유튜브 1인 미디어를 위한 스마트폰 활용법
  • 저 자 :김경수
  • 발행자 :정보문화사
  • 등록일 :2019.04.12
  • 보유 권수 :3권
  • 공급사 :교보문고
  • 대 출 :0/3권
  • 예약자수 :0명
  • 소속도서관 :통합
  • 추천수 :0
  • 대출 여부 :가능
  • 유형 :pdf
  • 지원기기 : PC 태블릿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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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소개

SNS의 차별화를 위한 스마트폰의 창의적 활용법 스마트폰의 창의적인 활용법? 이 책은 두 가지 관점에서 스마트폰의 창의적인 활용법을 안내합니다. 첫째, SNS나 유튜브의 1인 미디어, 즉 SNS 초보 유저, 유튜버, 파워블로거 또는 디자이너, 홍보 기획자에게 가장 중요한 사진과 동영상(음악)의 기획 및 편집 기법부터 이 데이터들의 효율적인 활용법까지 안내합니다. 둘째,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이론이 아닌, 실용적인 스마트교육의 실무예제(15주)를 통해 교육자(초, 중, 대)와 학부모, 아이디어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콘텐츠 제작 또는 창의체험학습 등의 교재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는 우리가 모르는 기능과 무궁무진한 앱들이 있습니다. 이 장점을 찾고 융합하는 것이 스마트폰의 창의적인 활용법입니다.

목차

Chapter_01 도구와 기술 Chapter_02 문제 해결하기 Chapter_03 단어 임베딩을 사용하여 텍스트 유사성 계산하기 Chapter_04 위키피디아 외부 링크를 이용한 추천 시스템 구축 Chapter_05 특정 문체를 흉내 내는 문장 생성하기 Chapter_06 질문, 답변 매칭 Chapter_07 이모티콘 추천하기 Chapter_08 sequence-to-sequence 맵핑 Chapter_09 이미 훈련된 이미지 인식 신경망 재사용하기 Chapter_10 입력된 이미지와 유사한 이미지 찾는 서비스 구축하기 Chapter_11 한 이미지에서 여러 객체 검출하기 Chapter_12 이미지 스타일 Chapter_13 Autoencoder를 사용하여 이미지 생성하기 Chapter_14 DeepNets을 사용하여 아이콘 생성하기 Chapter_15 음악과 딥러닝 Chapter_16 머신 러닝 시스템 제품화하기

저자 소개

저자 : 김경수 저자 : 김경수 저자 김경수 2003년부터 현재까지 DDL 연구실 지도교수로서 학생들과 함께 ‘월화수목금금금’ 콘텐츠 공모전에 도전하여 장관상 10건 등 총 220여 건을 수상하고, 다양한 실무 도전을 통해 본 책을 저술하였다. 그밖에 ‘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포토샵 CC’, ‘3D 애니메이션 실무를 위한 3DS-MAX’, ‘웹디자인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등 총 13권의 책과 30여 편의 논문, 개인전 7회, 그리고 200회 이상의 교외강연에 도전하였다. 현재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미디어예술공학 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자 : 정인걸 저자 정인걸 광주광역시교육청 스마트교육 연구지원단과 소프트웨어(S/W)교육 연수 강사로 활동 중이며,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석사과정에서 스마트교육과 창의체험학습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다. 현재는 광주영천초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이다. 저자 : 황세웅 저자 황세웅 전남대학교 전자컴퓨터공학부 소프트웨어공학전공을 졸업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앱 게임, 콘텐츠 기획과 시나리오, 프로그램 코딩 등을 연구하고 있으며, 현재 DDL 연구실의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출판사 서평

SNS의 차별화를 위한 스마트폰의 창의적 활용법 15주(시간) 완성 스마트폰은 ‘즐기는 도구’, ‘편리함의 도구’만이 아니라 ‘공부의 도구’, ‘콘텐츠 생산의 도구’, ‘예술 표현의 도구’, ‘창의체험학습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스마트폰과 앱의 발전이 틀림없고, 특히 4차 산업혁명의 중심인 AI 인공지능이 스마트폰에 스며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ㆍ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스마트교육 관심자 ㆍ창의체험학습 개발 또는 교재가 필요한 교육자 ㆍSNS와 유튜브의 활용을 잘하고 싶은 초보자 ㆍ창의적인 콘텐츠 개발이 필요한 디자이너, 기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