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바나나쌤의 1달 완성 영문법. 2
  • 바나나쌤의 1달 완성 영문법. 2
  • 저 자 :아티엔바나나(르네)
  • 발행자 :쌤앤파커스
  • 등록일 :2022.06.14
  • 보유 권수 :3권
  • 공급사 :교보문고
  • 대 출 :0/3권
  • 예약자수 :0명
  • 소속도서관 :통합
  • 추천수 :0
  • 대출 여부 :가능
  • 유형 :pdf
  • 지원기기 : PC 태블릿 모바일

추천하기 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앱 설치 대출하기 목록보기

※팝업차단이 되어있는경우 뷰어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도서 소개


“돌 지난 우리 아이도 알아들을 것 같은 강의”
“10년 동안 못 긁었던 등 긁은 느낌이다”

단 3개월 만에 수능 영어 성적을 9등급에서 2등급으로 급상승시키고, 영포자를 1년의 준비로 미국 대학에 합격시키는가 하면, 단시간에 영어 실력을 끌어올려 수백 명에게 영주권을 안겨주기도 했고, 이민 20년 동안 막혀 있던 입이 트이게 만드는 등 수많은 영어 환골탈태 사례를 탄생시킨 전설적인 영어 강사 바나나쌤!
이런 바나나쌤도 한때는 세상에서 영어를 제일 싫어했던 영포자였다면 믿을 수 있겠는가? 자신도 영포자였기에 영어 공부라면 늘 시작하기만 했을 뿐, 끝을 보지 못했던 이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헤아릴 수 있었다. 이것이 바로 유튜브 채널 ‘아티엔바나나’의 영어 강의로 누적 1,000만 뷰를 달성한 비결이다. 영어를 가장 빠르고 확실히 마스터하는 정답은 문법 공부라고 늘 강조해온 그는 지금까지 다져온 노하우와 강의 콘텐츠를 남김없이 쏟아부어 《바나나쌤의 1달 완성 영문법》으로 선보인다.
마치 내 맘에 쏙 드는 과외 선생님과 일대일 맞춤형 수업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바나나쌤의 1달 완성 영문법》으로 이번 생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영문법을 마스터해보자.

목차

바나나 선생님과 짬뽕 학생을 소개합니다!
지금 당장, 영문법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
이 책은 이렇게 공부하세요!

DAY 16 영어 1형식 박살 내기!
DAY 17 영어 2형식 타파하기!
DAY 18 영어 3형식 씹어 먹기!
DAY 19 영어 4형식 작살내기!
DAY 20 영어 5형식 정복하고 마무리!
DAY 21 수동태, 내가 때린 게 아니라 걔가 내 주먹에 맞은 거야!
DAY 22 후치수식, 복잡한 건 뒤로 미뤄!
DAY 23 관계대명사, 같은 말 두 번 하지 말자!
DAY 24 관계부사, 별것 아닌 말, 뭐 하러 두 번 해?
DAY 25 분사구문, 문장도 다이어트가 필요해!
DAY 26 가정법, ‘만~약에’ 이 한마디를 제대로 하기가 그렇게 어렵다!
DAY 27 비교구문, 비교할 걸 비교해야지!
DAY 28 특수구문, 누구보다 복잡하게, 남들과는 다르게!
DAY 29 내 인생 첫 독해: 바나나쌤이 여러분에게 건네는 편지
DAY 30 내 인생 첫 영작 & 영어 대화: 안녕, 나는 한국에서 온 OO야!

퀴즈 정답

저자 소개


저자 : 아티엔바나나(르네)
저자 : 아티엔바나나(르네)
다 죽은 영어 세포도 되살리는 탑티어 영어 강사, 온오프라인 어학원 ‘바나나 잉글리쉬’ 대표.
학창 시절, 언니와 떠났던 해외여행을 계기로 영어 공부에 대한 의욕을 갖게 된 이후 수십 권의 책을 독학으로 섭렵하면서 자신만의 영어 공부법을 완성했다. 17살 때부터 영어를 가르친 그는 실력을 인정받으면서 본격적으로 영어 강사 생활을 시작했다. ‘심 봉사가 눈을 뜨듯’ 영어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만드는 탁월한 강의로 입소문을 타면서 최고의 강사들이 모인다는 대치동 대형 학원으로부터 영입 제안도 받았다. 하지만 새로운 도전을 선택해 과감히 해외로 떠났고 캐나다, 미국을 거쳐 호주에서는 이민 영어 학원을 직접 세워 운영하기도 했다. 단 3개월 만에 수능 영어 성적을 9등급에서 2등급으로 급상승시키고, 영포자를 1년의 준비로 미국 대학에 합격시키는가 하면, 단시간에 영어 실력을 끌어올려 수백 명에게 영주권을 안겨주기도 했고, 이민 20년 동안 막혀 있던 입이 트이게 만드는 등 수많은 영어 환골탈태 사례를 탄생시킨 것으로도 유명하다.
자신도 한때 세상에서 영어를 제일 싫어했던 영포자였기에 영어 공부라면 늘 시작하기만 했을 뿐 끝을 보지 못했던 이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헤아릴 수 있었다. 이것이 바로 유튜브 채널 ‘아티엔바나나’의 영어 강의로 누적 1,000만 뷰를 달성한 비결이다. 영어를 가장 빠르고 확실히 마스터하는 정답은 문법 공부라고 늘 강조해온 그는 지금까지 다져온 노하우와 강의 콘텐츠를 남김없이 쏟아부어 《바나나쌤의 1달 완성 영문법》으로 선보인다.

유튜브: 아티엔바나나 / 바나나 잉글리쉬
홈페이지: www.artyandbanana.com


출판사 서평

원어민의 영어는
쉽고 단순하며 재미있다

왜 영어 공부를 할까? 영어를 통해서 얻고 싶은 것은 무엇일까? 우리나라에서 영어는 없어서는 안 되는 스펙 중에 하나다. 12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영어를 배우고 그 이후에도 각종 시험을 통해 영어를 배우고 공부한다. 그런데 막상 영어를 듣고 말하며 이해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 많은 프로그램과 책들이 영어 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여전히 영어 공부법에 대한 높은 관심은 수그러들 줄 모른다. 특히 요즘은 취업을 위해 스피킹 능력을 요구하면서 문법이나 독해에 그치던 영어에서 좀 더 자연스럽고 일상화된 영어로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 모국어인 한국어도 만 4세는 되어야 입 밖으로 나오는 마당에 모국어도 아닌 영어를 제대로 이야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관심은 당연히 높아질 수밖에 없다. [원어민처럼 말하는 올쏘의 일상 영어 - 원어민의 일상 표현]은 원어민의 영어 표현에 대해 알아보고 그들이 사용하는 일상 생황의 예문을 통해 회사나 실제 생활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한국인이 사용하는 영어
X
미국인이 사용하는 영어

[원어민처럼 말하는 올쏘의 일상 영어 - 원어민의 일상 표현]은 원어민이 실제 사용하는 영어 예문을 통해 차원이 다른 영어 실력을 높이고자 하였다. 챕터 1에서는 원어민이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는 어휘와 문장, 연음 등을 통해 한국어와의 차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으며, 챕터 2에서는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하는 영어와 격식을 갖추어야 하는 자리에서 사용하는 영어를 알려주며 다양한 표현과 예문을 통해 설명하고 있다. 챕터 3에서는 한국에서 자주 헷갈리며 실수하는 영어를 예문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고, 가장 빈번하고 일어나는 문법 실수와 잘못 사용된 전치사에 대해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원어민이 자주 쓰는 사소한 일상 표현까지 꽉꽉 눌러 담아 영어에 대한 두려움과 영어 사용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