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비밀의 화원(The Secret Garden)
  • 비밀의 화원(The Secret Garden)
  • 저 자 :Frances Eliza Burnett
  • 발행자 :올리버북스
  • 등록일 :2022.11.11
  • 보유 권수 :3권
  • 공급사 :교보문고
  • 대 출 :0/3권
  • 예약자수 :1명
  • 소속도서관 :통합
  • 추천수 :0
  • 대출 여부 :가능
  • 유형 :epub
  • 지원기기 : PC 태블릿 모바일

추천하기 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앱 설치 대출하기 목록보기

※팝업차단이 되어있는경우 뷰어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도서 소개


메리 레녹스는 하인들을 거느리고 사는 유복한 부모님과 함께 인도에서 살았다. 메리 레녹스의 어머니는 사교계 활동에만 관심을 기울여서, 자기 딸을 돌보지 않고 메리를 보모에게 맡긴다. 못생긴 메리는 보모와 하인만 대했기 때문에, 울며 보채기만 하는 삐뚤어진 성격을 갖게 되었다. 부모 모두 인도 전역을 휩쓴 콜레라 전염병으로 사망하자, 고아가 된 메리 레녹스는 삼촌이 사는 영국의 미셀스웨이트의 저택으로 보내진다.
황무지 위에 세워진 그 저택은 늘 닫혀 있는 100여 개의 방이 있으며, 밤이 되면 긴 복도를 따라 울부짖는 소리가 들린다. 영국에서도 혼자인 메리는 그 저택을 둘러보는 것이 유일한 탈출구이다. 그러던 중, 울새를 따라가다 열쇠를 발견하게 되고, 그 열쇠로 잠긴 비밀의 정원을 발견한다. 메리는 10여 년간 방치되어 정원 안의 나무와 꽃들은 다 죽은 듯 보이는 그 정원을 되살리기로 한다. 메리는 그 집의 하녀 마사를 통해 그녀의 동생 디콘을 알게 되고, 그와 함께 황무지를 뛰어놀고 정원을 되살리면서, 자신의 건강과 성격도 몰라보게 좋아질 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교화한다.

목차

CHAPTER I. There Is No One Left (제1장 아무도 남지 않았다)
CHAPTER II. Mistress Mary Quite Contrary (버릇없는 메리 아가씨)
CHAPTER III. Across The Moor (황무지를 가로질러)
CHAPTER IV. Martha (제4장 마사)
CHAPTER V. The Cry In The Corridor (복도에서 들리는 울음소리)
CHAPTER VI. There Was Someone Crying (울고 있는 사람이 있었다)
CHAPTER VII. The Key To The Garden (정원으로 들어가는 열쇠)
CHAPTER VIII. The Robin Who Showed The Way (길을 알려준 울새)
CHAPTER IX. The Strangest House Anyone Ever Lived In (사람들이 이제껏 살았던 가장 이상한 집)
CHAPTER X. Dickon (디콘)
CHAPTER XI. The Nest Of The Missel Thrush (겨우살이개똥지빠귀 둥지)
CHAPTER XII. “Might I Have A Bit Of Earth?” (내가 땅을 조금 가져도 될까요?)
CHAPTER XIII. “I Am Colin” (나는 콜린이야)
CHAPTER XIV. A Young Rajah (어린 라지아)
CHAPTER XV. Nest Building (둥지 만들기)
CHAPTER XVI. “I Won’T!” Said Mary ( 싫어! 라고 메리가 말했다)
CHAPTER XVII. A Tantrum (발끈하기)
CHAPTER XVIII. “Tha’ Munnot Waste No Time” (시간을 낭비하지 마)
CHAPTER XIX. “It Has Come!” (그것이 왔다)
CHAPTER XX. “I Shall Live Forever - And Ever - And Ever!” (나는 영원히 영원히 살 거야)
CHAPTER XXI. Ben Weatherstaff (벤 웨더스태프)
CHAPTER XXII. When The Sun Went Down (해가 질 때)
CHAPTER XXIII. Magic (마법)
CHAPTER XXIV. “Let Them Laugh” (그들이 웃게 내버려 둬)
CHAPTER XXV. The Curtain (장막)
CHAPTER XXVI. “It’S Mother!” (어머니야!)
CHAPTER XXVII. In The Garden (정원에서)

저자 소개


저자 : Frances Eliza Burnett
프랜시스 호지슨 버넷(Frances Hodgson Burnett, 1849년 11월 24일 ~ 1924년 10월 29일)은 미국의 소설가이자 극작가이다. 그녀는 영국 맨체스터에서 태어났으며, 그녀는 성공적인 철물점 사업을 운영하는 부모 밑에서 태어났으나, 그녀의 나이 5살 때 아버지가 사망하자, 어머니는 자녀를 데리고 미국으로 건너갔다. 글쓰기에 재능이 있었던 버넷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서 글을 쓰기 시작해서 19살에는 자신의 글이 잡지 기사에 실리기 시작했다. 1870년 그녀의 어머니가 사망했고, 1872년 프란체스는 의사가 된 스완 버넷과 결혼했다. 결혼 후, 그녀는 사교활동을 즐기고, 호화로운 삶을 살았다. 그녀는 영국으로 자주 여행을 하였으며, ‘비밀의 화원(The Secret Garden)’을 쓴 곳에 집을 샀다. 그녀는 미국 롱아일랜드의 나소 카운티에 정착하여 1924년에 사망했다.그녀는 세 편의 아동 소설인 ‘소공자(Little Lord Fauntleroy)’, ‘소공녀(A Little Princess)’,‘비밀의 화원(The Secret Garden)’로 가장 잘 알려졌다.‘비밀의 화원’은 1910년 가을부터 연재되었으며, 1911년 초판본이 출간되었으며, 20세기 최고의 아동 도서 중 하나로 여겨진다. 미국 교육 협회는 이 책을 ‘어린이들을 위한 교사 100대 책’ 중 하나로 선정했으며, 2012년에는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School Library Journal)이 발표한 설문조사에서 역대 아동 소설 중 15위에 올랐다. 그녀의 작품들은 여러 편의 무대와 영화로 제작되었다.

역자 : 김명수

출판사 서평

영어를 익히기 위해서는 지속해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지금은 유튜브를 비롯한 많은 매체를 통해서 현대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어서, 확실히 예전보다 영어를 익히기에 좋은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어를 익히는 목적이 동시대의 여러 나라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뿐 아니라, 인류가 남겨놓은 지성을 받아들여서, 폭넓은 사고력을 갖추고, 교양을 드높이며, 풍요로운 삶을 사는 것이라면, 영어로 쓰인 세계 명작 소설을 읽는 것은 이에 매우 적합한 방법일 것입니다. 교육 현장에서도 영어 소설을 읽는 학생은 그렇지 않은 학생에 비해서 영어 실력이 훨씬 빨리 발전했으며, 더 좋은 시험 성적을 받았다는 다수의 사례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로 쓰인 세계 명작을 읽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느 정도 영어 실력을 갖춘 자라 할지라도, 자주 영어사전을 찾아봐야 하며, 내용의 일부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할 때도 있고, 그러다 보면 무엇보다도 빠른 속도로 책을 읽어나가기 어려워서, 집어 든 책을 끝까지 읽지 못하기가 쉽습니다.
올리버북스의 책들은 이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문단마다 어려운 단어뿐 아니라, 쉬운 단어들도 그 아래에 뜻을 달고, 우리말 해석을 달았으며, 모든 책은 영어 음성파일이 연결되어 있어서, 누구도 사전을 찾을 필요 없이, 영어 소리를 듣고, 소리 내어 따라 읽으면, 책의 마지막 페이지에 도달할 수 있고, 그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책이 여러분의 영어학습뿐 아니라, 여러분의 교양을 높이고, 삶을 윤택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